고마워요.^^
김미숙
일반문의
1
957
2010.11.02 17:18
일단 보물님, 고마워요.
내 실수도 컸어요. 난 보물나라 상품과 상세설명을 처음에는 그대로 믿었고,
아이디 홀더는 안왔고....
내 친구는 정품 가방에 아이디홀더를 달았는데 그걸 물어 볼 수는 없었고.....
그래서 명품점을 운영하는 프랑스 친구에게 정보를 얻었는데 아이디홀더는 없더라구요.
어깨끈은 있었구요. 배송은 제대로 한거지요. 알고보면.
이 사실을 애기해줄까 말까 고민하던 중에 메일이 지워지고 나니까 나도 나름 기분이 상해서
끝까지 받아내리라는 생각이 들었던거지요.
어쨌든 이 일은 잃어 버리지요.
나도 한때 크게 사업을 한 사람이라 그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앞으로 좋은 관계 유지하기로 해요.
그동안 정말 수고했어요.
사실은 제가 욱했던게 고객님께 상처를 드린것 같아요..
그럼에도 약속은 지키려고 했던건 사실이예요..
오해가 있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제마음 그대도 쓴 글을 보시고 이해해주신다니 한시름 놓이네요..
사람과 사람사이가 어떻게됐든간에 이렇게 인연이 된것인데...
이렇게 서로 이해하면서 풀수있다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소주한잔이 생각나네요,,,ㅋㅋㅋ
담번에도 항상 실망시키지 않는 보물이 될께요..
그리고 저희한테서 주문주신제품은 사기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믿고 주문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제품을 보내지 않는 그런 비양심!!적인
일은 할수가 없지요.. 제품주문시 특별한 요구가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새요,,가능한 맞춰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덕분에 남은 하루 즐거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