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게시판

문의입니다.

최우심 1 1,025 2010.10.14 23:43
자꾸 이런 글을 남기게 되서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이제 물건을 주문한지 두달 째를 바라보고 있네요...
매일 매일 주문내역조회를 몇번이나 하게 되네요...
언제 쯤 받을 수 있냐는 질문에 관리자 분꼐서도 대답을 정확히 못하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물품 한국에 오는대로 바로 배송 부탁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어떤분은 사은품 주는 것 같던데 저도 있습니까?

Comments

보물나라 2010.10.15 10:26
네, 죄송하지만 고객님,,, 고객님 신발은
아직 통관이 안된걸로 알고있어요...
근데 기간이 진짜 오래되긴 됐네요...
이렇게 할께요,, 먼저 돈은 환불해드릴께요.
그리고 통관되서 국내도착되면 전화드릴테니
그때가서 다시 입금해주세요..
지금 통관이 안되고있는데,, 특히 신발같은 경우는 케이스도 같아 가는데
케이스가 커서 통관이 조만간 힘들것 같다고 해요.,
세관에서 진행되는 상태를 저희도 잘 모르니,, 또 무작정 기다리라고만 해야 하네요,,, 그러니 저 믿고 일단 계좌번호 주십시요.. 돈을 먼저 환불받으시고 그다음 세관통관이 되면 제가 연락드릴테니 그때 다시 입금해주세요,,
저도 판매자로서 고객님들의 돈만 갖고있으면서 물건이 안가는 사정이니 답답한건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 이글 보시면 계좌번호 꼭 남겨주세요..
저도 고객님도 다 편한 마음이였으면 좋겠어요.
물건 하나 사면서 전전긍긍하면서까지는 기다리실 필요없으시잖아요^^
그럼 수고하시고 계좌주시면 일단 돈 넣어드릴테니 꼭 그렇게 해주십시요.
감사합니다.
 
 
 
Service Center
CS Center
 ⊙ 월 - 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 런치타임 : 12:30 ~ 13:30
 ⊙ 공휴일에는 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